본문 바로가기
건강

노인은 더 많은 태양 비타민이 필요

by 선보 2021. 8. 16.
반응형

 

노인은 더 많은 태양 비타민이 필요

태양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노인이 심장 병의 그들의 리스크를 삭감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당뇨병은 전문가를 말합니다.

태양 노출은 피부가 비타민 D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 비타민 노인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생활 양식과 노화 과정으로 인해 결핍됩니다.

워릭 대학의 팀은 결핍이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과 관련된 대사 증후군의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3,000명 이상의 사람들의 그들의 연구 결과는 당뇨병 배려에서 간행됩니다.

연구원은 UV 손상이 피부암과 연결되기 때문에 태양에서 분별있는 것이 아직도 중요하더라도 노인은 더 많은 햇빛에서 유익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과학자들이 연구한 중국에 거주하는 50~70세 어린이 중 94%는 비타민 D(25-하이드록시비타민 D) 결핍또는 부족함이 있었으며 42%도 대사 증후군을 앓고 있었습니다.

 

 

수석 연구원 오스카 프랑코 박사는 영국과 미국 인구에서도 동일하게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비타민 D 결핍은 노인들 사이에서 특히 해로운 충격으로 전 세계에 걸쳐 질병의 큰 부담을 일으키는 조건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낮은 비타민 D 수준이 신진 대사 증후군의 증가한 리스크와 연관되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하고, 또한 증가한 인슐린 저항과 또한 유의하로 연관되었습니다."

비만, 높은 혈당, 고혈압 및 높은 콜레스테롤의 대사 증후군의 클러스터는 심장 병, 뇌졸중 및 당뇨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선샤인 비타민

비타민 D는 주로 태양에 노출뿐만 아니라 기름진 생선과 계란과 같은 특정 식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노인, 임산부, 모든 은폐 복장을 착용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을 충분히 얻지 못한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프랑코 박사는 노인들이 왜 옷과 야외 활동과 같은 생활 습관 요인의 변화를 포함하여 혈액에 비타민 D가 적은지 설명할 수 있는 많은 요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는 비타민 D 형성에 덜 효율적이며, 비타민 D 함량이 낮아질수록 식단도 다양해질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었을 때 우리는 어렸을 때 와 같은 수준의 비타민 D를 자극하기 위해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이 관심사와 도움 노인에서 로나 Layward 말했다: "우리는 항상 노인들이 그들이 할 수있는 경우 조금 매일 햇빛에 나가 것을 옹호했다. 약간의 태양이 당신을 위해 좋습니다.

"우리는 태양 노출과 암의 리스크에 관하여 많은 것을 듣습니다, 그러나 노인은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충분한 태양을 얻지 못하고 더 많은 옷을 입고 은폐하고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암 연구 UK의 에드 용은 말했습니다: "충분한 비타민 D를 만드는 데 걸리는 햇빛의 양은 항상 붉거나 연소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양 보다는 적습니다, 그래서 피부암의 리스크를 증가하지 않고 이 비타민의 이득을 얻는 것이 가능해야 합니다.

"노인은 또한 기름지기 생선 같은 음식을 먹고 서 그들의 비타민 D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의 GP의 조언에 비타민 D 보충제를 사용 하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