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마스크 착용이 자녀의 발달에 끼치는 영향

by 선보 2021. 8. 15.
반응형

마스크 착용이 자녀의 발달에 끼치는 영향

어린 아이들의 경우 전염병은 공감, 안전 등에 중요한 기술을 개발하기위한 중요한 시기에 옵니다

 - 일부 부모가 걱정하는 단계는 마스크를 착용하여 손상될 것입니다.

위스콘신-매디슨 대학의 아동 감정 연구소의 박사 후 연구원인 애슐리 루바(Ashley Ruba)는 "언어 발달과 정서적 발달이 처음 몇 년 동안 정말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유아 발달에 민감한 기간이 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의 구두 또는 얼굴 단서를 사용하여 누군가가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 알아 내거나 환경과 사람들의 안전하거나 위험한 측면을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중요한 과제라고 Ruba는 덧붙였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이러한 자연스러운 학습 경험과 의사 소통 기술이 전염병 이전에 연구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3세에서 8세 사이의 어린이들이 얼굴 마스크로 덮인 얼굴을 보았을 때, 2012년 저널 인식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표정을 분류하는 데 장애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9 의 밑에 아이들이 가득 차있는 얼굴을 볼 수 있을 때조차 눈 지역을 공부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건의했습니다, 연구원은 썼습니다.

어린 소녀가 얼굴 마스크를 들고 있다.


전염병 동안, 루바, 너무, 마스크얼굴 표정을 이해하는 아이들의 능력에 영향을 여부를 연구하고있다.
루바와 그녀의 공동 저자는 7세에서 13세 사이의 80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방해받지 않고 수술용 마스크나 선글라스를 착용한 얼굴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얼굴은 슬픔, 분노 또는 두려움을 표시했다.


각 얼굴에 6개의 감정 중 하나를 할당하도록 요청했을 때, 아이들은 발견 된 얼굴에 대해 정확했다 66% 시간의, 연구원은 발견했다. 얼굴이 마스크로 덮여있을 때, 아이들은 문제가 있었지만, 정확하게 슬픔을 식별 할 수 있었다 28% 시간의, 분노와 두려움 18%, 이는 제대로 여섯 레이블에서 하나의 감정을 추측의 확률 (약 17 %)보다 더 많았다.
이러한 연구 결과와 어린이의 타고난 유연성을 감안할 때, 일부 전문가들은 어린이 의 발달에 마스크 착용의 장기적인 효과를 의심하지 않습니다.


NYU Langone Health의 하센펠트 아동 병원의 소아과 임상 부교수인 휴 베이스 박사는 "일단 마스크가 사라지거나 거의 사라지면 신속하게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들의 "사회 및 언어 발달이 조금 느려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죽을 위험이 균형을 잡는다면 - 우리가 가진 모든 증거가 그들이 따라잡을 것이고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 그냥 나에게 가치가없는 것 같다"고 뉴저지의 윌리엄 패터슨 대학의 심리학 교수 에이미 리어월은 말했다.
"나는이 나라에서 죽은 사람들의 수를 보면, 그것은 끔찍한입니다."

 

 

연령과 학습 스타일 간의 차이
출생에서, 아기는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 입 및 음성을 관찰하고 반응하는 것을 시도하여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소아과의 미국 아카데미에따르면.
"6살짜리 아이가 배우는 것은 풍자와 의미 와 같은 것들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의 1 살짜리 학습은, 같은, 집 주위에 실행 네 다리와 그 것은 '개'라고, "Learmonth는 말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2세 미만의 어린이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하지 않았습니다. 18개월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시각적 단서를 통해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새로운 단어를 배우는 것이 복잡하기 때문에 더 중요합니다"라고 Learmonth는 덧붙였습니다.

전염병 동안 자녀의 언어 및 사회 발달이 걱정된다면 집에 있을 때 마스크를 쓰지 않을 때 자녀와 직접 대화할 시간을 따로 두십시오.


"우리 아이들의 대부분은 아침과 저녁에 부모와 상호 작용을하는 한 괜찮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목욕, 놀이 시간 또는 식사 중에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화는 종종 실제 언어 콘텐츠 그 이상입니다"라고 베이스는 말했습니다.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은 보컬 변곡점이나 물리적 제스처와 같은 다른 요소는 아이들이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컨텍스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AP에따르면 시각 장애가 있는 어린이를 포함한 어린 아이들은 다른 단서나 감각을 사용하여 언어를 이해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관심사는 언어 또는 사회 발달이 비정형인 아이들을 위한 것이라고 Learmonth는 말했습니다.

"언어 발달에 조금 뒤처지거나 사회적 단서를 이해하는 데 조금 뒤처진 사람은 누구든지 , 저에게 우려되는 것은 그들이 더 뒤처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왜냐하면 하루에 4~5시간 의 전향적인 상호 작용만으로도 괜찮을 수 있는 전형적으로 발달하는 아이와는 달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는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경우
마스크를 쓰고 있는 동안 아이와 더 잘 소통하기 위해 AAP는 성인이 말하기 전에 아이의 주의를 끌고, 신체적 또는 소음 장벽이 없는 아이를 직접 대면하고, 필요한 경우 천천히 큰 소리로 말하도록 권장합니다.
손, 신체 언어 및 음성 톤을 사용하여 단어에 컨텍스트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응답에 따라 자녀가 이해했는지 묻고 필요한 경우 자신을 반복하십시오.


자녀의 언어 발달 능력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 인증된 음성 언어 병리학자의 평가를 받으십시오. AAP에따르면 그들 중 일부는 여전히 명확한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사실상 직접 연습하고 있습니다.


"통신 장애를 가진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음성 언어 병리학자로, 얼굴 마스크와 통신의 새로운 정상으로우리의 전환은 빠르고 원활했습니다," 인도에 근거를 둔 음성 언어 병리학자 Divya Swaminathan및 쇼바 미라를 2020년 10월 기사에서썼습니다.

서로를 보호하는 "더 큰 선", 교사와 가족은 "얼굴 마스크를 착용의 결과로 올 수있는 잠재적 인 이론적 문제를 훨씬 능가한다"고 베이스는 말했다.


"아이들은 적응하고 적응하며, 착용할 필요가 없을 때 다시 적응할 것입니다. ... 그것은 매우 유동적이고 역동적 인 학습입니다. 그리고 개발은 분명히 선형이 아닙니다. 얼굴 마스크 전에 며칠에도 기복이 있습니다."
또 다른 격려는 얼굴 덮개가 규범인 문화에 사는 아이들이 여전히 의사 소통을 배우는 것입니다, Learmonth는 말했습니다. "전 세계에는 어린 아이들에게 말하는 방법이 많이 있으며, 그들은 모두 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