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비타민 E '유익한' 치매에서

by 선보 2021. 8. 10.
반응형

비타민 E '유익한' 치매에서

비타민 E의 매일 복용량은 치매를 가진 사람들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연구는 건의합니다.

 

저널 JAMA에 있는 연구 결과는 비타민 E의 고용량에 알츠하이머 병을 온건한 온화한 가진 사람들이 더미 환약을 주어진 그 보다는 쇠퇴의 느린 비율이 있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었고, 간병인의 적은 도움이 필요했다, 미국 연구원을 말한다.

알츠하이머 학회는 복용량이 매우 높고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연구에서, 613 중간 알 츠 하이 머 병을 가진 사람들 비타민 E의 일일 복용량을 받은, memantine로 알려진 치 매 약물 치료, 비타민 E와 memantine의 조합, 또는 위약.

세탁이나 드레싱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능력의 변화는 평균 2년 동안 측정되었습니다.

연구 결과는 비타민 E를 수신하는 참가자가 위약을 수신하는 사람들 보다는 더 느린 기능 쇠퇴가 있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습니다, 감소의 연례 비율은 19%로 감소했습니다.

비타민 E (알파 토코페롤라고도 함)에 사람들은 또한 간병인의 적은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이 사실 인정은 알파 토코페롤이 기능적인 쇠퇴를 둔화하고 간병인 부담을 감소시킴으로써 알츠하이머 병을 온건한 온화한에서 유익하다는 것을 건의합니다," 미니애폴리스 VA 헬스케어 시스템의 박사 모리스 Dysken에 의해 지도된 팀은 말했습니다.

연구에 코멘트, 박사 더그 브라운, 알츠하이머 학회에서 연구 및 개발이사, 치매를 가진 사람들이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치료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잘 살 수있는 조건을 가진 사람들을 가능하게하는 열쇠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비타민 E가 실제로 치매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이득이 있는지, 그리고 매일 그런 고용량을 취하는 것이 안전할지 여부를 보기 위하여 더 많은 연구가 필요했다고 말했습니다.

'GP와 대화'

"그것은 중요 한 사람들이 항상 보충 복용을 고려 하기 전에 그들의 의사에서 조언을 추구 하는 것이 중요 하다," 그는 말했다.

"이 경우에, 참가자에 의해 찍은 비타민 E의 복용량은 권장된 일일 수당 보다는 훨씬 높았고 몇몇을 위해 현저하게 해로울 수 있던 수준에 있었습니다."

알츠하이머 연구 UK의 연구 디렉터 인 에릭 카란 박사는 시험에서 비타민 E가 알츠하이머병을 적당히 완화하는 가벼운 사람들에게 일상적인 기능의 감소를 겸손하게 늦출 수 있지만 기억력과 사고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타민 E를 치료로 추천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이 예심에서 사실 인정이 복제될 때까지, 우리는 알츠하이머병을 방지하거나 취급하기 위하여 시도하는 비타민 E 보충제의 고용량을 취하는 사람들을 격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덧붙였습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비타민 섭취 또는 다이어트에 대 한 우려 하는 경우, 그들은 그들의 GP에 이야기 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