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비타민 알약 '낮은 운동 이익'

by 선보 2021. 8. 10.
반응형

비타민 알약 '낮은 운동 이익'

 

비타민 보충제의 일부 종류를 복용 마라톤 같은 큰 지구력 이벤트에 대 한 훈련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에서 연구원 제안.

그(것)들은 비타민 C와 E가 근육이 운동에 반응하는 쪽을 "무딘" 때 주의해서 이용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성능 연구에 질문 하는 다른 전문가 선도 11 주 재판에서 영향을 되지 않았다.

사실 인정은 생리학의 전표에서 간행되었습니다.

오슬로에 있는 스포츠 과학의 노르웨이 학교에 팀은 비타민 보충제가 쉽게 취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운동 능력에 영향을 미쳤는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11 주 재판의 과정을 통해, 54 참가자 는 비타민 C의 1,000 mg 플러스 235 mg 비타민 E 또는 설탕 알 약을 받았다. 그들은 일주일에 최대 4 번 훈련했습니다.

지구력 실행

비프음 테스트 중 성능에 차이가 없었다 - 떨어져 두 점 사이에 빠르고 빠른 실행.

그러나, 혈액 샘플 및 조직 생검 제안 근육 내에서 개발 하는 차이가 있었다.

각 근육 세포는 근육 세포에 에너지를 주는 작은 미토 콘 드리 아를 많이 포함.

보충제를 복용 하는 그 근육에 배치 하는 증가 요구에 대처 하기 위해 적은 여분의 미토 콘 드리 아를 생산 하는 것 같았다.

연구원 중 한 명인 고란 폴슨 박사는 "우리의 결과는 비타민 C와 E 보충제가 근육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미토콘드리아 단백질의 지구력 훈련 유도 증가를 무디게 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결과 나타냅니다 비타민 C와 E의 높은 복용량, 일반적으로 보충교재에서 발견, 주의 하 게 사용 해야 합니다., 지구력 훈련을 착수 하는 경우에 특히."

흠 

그러나, 마이크 글리슨, 러프 버러 대학에서 운동 생화학 교수, 확신하지 않습니다.

그는 성능의 가장 큰 요인은 심장과 폐가 미토콘드리아가 아닌 근육에 산소를 얻을 수있는 방법 이라고 말했다.

글리슨 교수는 운동 성적의 차이가 없다는 것을 "해석하기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에 말했다: "결론은 운동에 적응하는 능력에 있는 변경이 고용량 비타민에 의해 손상될 수 있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운동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그(것)들을 보여주는 연구가 있을 때까지 사람들은 걱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Emma Derbyshire 박사는 업계지원 건강 보조 식품 정보 서비스에서 일부 연구가 이점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여성 운동 선수 중 비타민 C와 E 보충을 평가 하는 4 주 무작위 제어 시험에서, 보충 위약 정제와 관련 된 산화 스트레스의 마커감소 및 호기성 운동과 관련 된 근육 손상 마커 감소.

"이 최신 연구 결과는 본질적으로 예비이고 연구 사실 인정은 추가 일에서 재평가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가능한 한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은 스포츠 사람들과 운동 선수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바쁜 훈련 일정이 있는 경우, 특히 먹어도 먹을 수 없는 지구력 훈련을 하는 분들을 위해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는 비타민 C와 E를 포함한 이러한 필수 영양소의 섭취가 권장 지침을 따르도록 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