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관장 활기력 6년근 구매후기!!

by 선보 2021. 8. 25.
반응형


정관장 활기력 6년근

면역력 증진을 위한 정관장 6년근 활 기력 구매 후기!!!

코로나의 여파로 거리두기다 뭐다 해서 운동도 제대로 못 하고 

야외생활도 줄어들면서 무기력한 하루하루가 계속되고 있네요...



체력 또한 아주 바닥을 보이고 있고 면역력도 떨어지는 것 같아서

평소에 홍삼, 인삼, 이런 건 쳐다도 보지 않았지만 점점 관심이 가는 사실!!!



그래서 구매한 홍삼액!! 정관장 활기력 6년근

 

사고 보니 선물용으로도 딱!! 일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ㅎㅎㅎ

조금 있음 다가오는 추석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열어 보면 10개 들어있어요 ㅎㅎ

생긴 게 신기하네용 꼭 게임에서 스태미너 먹는 물약같이 생긴 것들~!! 

저기 뚜껑 쪽에 하나 더 들어있는 거로 열면 더 편하게 열 수 있어요!!

이 오프너를 뚜껑 위에 꽂아서 

지긋이 옆으로 눌러주기만 하면 뾱~!! 열린답니다 ㅎㅎ

이렇게 20 ML 짜리 활기력 !!

먹어보니 농축된 느낌의 잠이 확 깨는 찐~~한 홍삼 맛!!

그만큼 몸에서 힘으로 바뀔 것만 같은!! 그런 맛?? ㅎㅎㅎ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섭취하고 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어려운 시기에 면역력과 몸 관리 잘하시면서 

스스로 몸 건강 챙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