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테일러메이드 심글로리 드라이버 11.5 여성 골프채

by 선보 2022. 4. 14.
반응형

여성 골프채를 찾으시나요~~?? 
검색을 하다가 결국 선택한 테일러메이드 심글로리!!!!
아이언세트도 한달정도 대기하고 받았는데 이녀석은 한달이 더걸렸네요....
매장에 재고가없어서 예약하고 한참 기다렸다가 받았어요~

은은한 민트색의 문양과 흰색! 그리고 스틸의 조합이 너무나도 예쁜 심글로리!!!

반응형

테일러메이드 심글로리 모델!! 유현주프로님!!ㅎㅎ
심글로리 인기 많은 이유가 있었네용!

 

스타일리시 퍼포우먼스
#거리나는여자 #피니시가예쁜여자 #싱글치고싶은여자

필드위의 나를 빛내줄 더-뉴 심 글로리
SIM GLOIRE 드라이버는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추구하는 여성골퍼를 위해 설계되었고, SIM GLOIRE는 SIM에서 입증된 테일러메이드만의 기술력에 프리미엄 소재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헤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뛰어난 볼 스피드와 관용성 그리고 우아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심글로리로 비거리 향상과 함께 ㅎㅎ 멋진 스윙을 완성해보세요 ^^
무게도 가볍고 탄성도 좋고 소리도 좋네요~~
강추합니다 !!!

반응형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젝시오 골프채 렌탈서비스 이용  (0) 2022.04.14

댓글